방콕 여행 중 헌팅을 당해버린 걸스데이 출신 여배우 요즘뭐하니

마사지사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뉴스에 불안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도 공범이다. 불법 성매매 시장이 커 나가는 이유는 그만큼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시사저널은 지난 4월8일부터 5월1일 사이 ‘불법’이 없다고 자신했던 경기 광명, 서울 종로 일대 등의 마사지 업소 10곳을 방문해 실제 영업 행태를 살펴봤다. 방문 시간은 낮 12시 점심시간부터 오전 1시 심야영업까지 가리지 않았다. 취재 결과 업주들의 말과는 달리, 방문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에서 직원으로부터 ‘선(先) 성매매’ 제안을 받았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에는 어김없이 손가락 세 개를 편 채 기자 눈앞에서 흔들었다.

 

A씨는 남자친구와 다른 방에서 서비스를 받았는데, 그에게는 남성 마사지사가 배정됐다. 마사지사는 마사지를 하던 중 특정 부위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 화들짝 놀란 A씨는 도와달라고 소리친 후 경찰에 신고했다. 1.헬스랜드 체인점(에카마이, 실롬, 시나카린, 파타야 등)---시설이 깨끗하고 서비스가 좋다.

 

저녁에는 다채로운 중국 요리와 길가에서 파는 간식들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백팩 여행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쿤옴 크루는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다양한 카페, 상점, 클럽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거리음악, 스트리트 푸드, 그리고 다국적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방콕의 최신 쇼핑 명소인 아이엠네쇼핑몰은 각종 명품 브랜드부터 태국의 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쇼핑 체험을 제공합니다.

 

마사지사에게  "쿤(당신), 츠 아라이캅(여성은 카)?"하고 물어봅니다. 이렇게 가볍게 대화하면 고객과 마사지사의 교감이 어느 정도 이루어집니다. 친구같은 분위기를 이끌어내면 마사지사는 더 노력합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는 약간 뜨겁지만 잠시 후 근육이 편해짐을 느끼게 되며, 아로마테라피 오일 맛사지로 스파가 마무리 된다. 두 번째 독립적인 스파는 팜 허벌 스파(Palm Herbal Spa)로 식민지시대 양식의 건물로 10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요양법은 태국 양식, 스웨덴 양식, 아로마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의 자연적인 오일은 태국에서 생산된 것들이다. 스파를 받는 동안 집에 있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편하고 생동감 넘친다.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보자의 신분은 한국일보 보도 준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13일(현지시간) 태국 매체 더타이거에 따르면, 일본인 여성 A씨는 지난 2월 중국인 남자친구와 함께 태국 카오산 근처의 한 마사지숍에 방문했다.

 

또한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댓글 작성, 추천, 반대 등이 발생하는 것으로 관리자 또는 시스템이 판단하는 경우 부정 클릭여부를 확인하여 해당 IP나 ID를 제재할 수 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태국에서 마사지 Tip은 줘야하나? 한국은 특히 팁 문화가 없기 때문에 한국을 기준으로 뭔가 결정하기도 힘들다.

 

마사지 업소와 범죄, 그리고 성병이라는 어두운 연결고리는 이미 오래전부터 단단히 결속돼 있었다. 실제 2016년 인천에서 태국 여성 마사지사들이 상습적으로 마약을 투약하고, 특송화물을 통해 마약을 국내로 들여오다 검찰에 무더기로 적발된 사건이 있었다. 조사 결과 이들은 특송화물로 토끼인형의 팔다리 봉제선을 뜯고 작은 비닐봉지 15개에 마약을 나눠 담아 흡입기와 함께 반입하려 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검거된 마사지사 5명 중 2명이 에이즈 감염 환자로 밝혀져 파문이 일었다. 수사 당국은 지난 4월12일 숨진 에이즈 감염 여성 A씨가 일했던 곳으로 포항 지역 마사지 업소 2곳을 특정하고 단속에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외국인 여성 7명을 검거했다.

 

이들 3대 마사지 가운데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마사지는 태국마사지 뿐이다. 따레스 국장은 이와 함께 "현재로서는 마사지는 한 시간까지만 받을 수 있고, 어깨 위로는 마사지를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결국 에이전시를 통해 구해야 하는데 예전같은 경우는 괜찮은 푸잉 데려오기가 사실 하늘에 별따기였습니다..

 

혜리는 ‘쓰리식스티 바 (Three Sixty Lounge)’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그는 조용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는데요. 혜리는 해산물 레스토랑 ‘쾅 씨푸드(Kuang Seafood Restaurant)’에 방문했습니다.이곳은 방콕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곳으로 3대 푸팟퐁커리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러다 보니 에이전시가 한국에 있는 푸잉들을 그냥 빼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유달 포항유달 포항유달 유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방콕 여행 중 헌팅을 당해버린 걸스데이 출신 여배우 요즘뭐하니”

Leave a Reply

Gravatar